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 BL웹툰 제목좀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6:50

    19 BL웹툰 제목좀 알려주세요
    먼저 남주는 금발에 눈밑 매력 포인트!
    남주의 본명은 기억이 안나는데 예명이 '제이'인 바텐더로 일하고 있고 N년 전 대학 시절 남자와 CC를 한 적이 있다. 그러다가 '불타는 연애를 하고 있는 남주만' 사진을 찍어 대학 대나무숲에 올렸는데, 그 소년이 자퇴한 것을 기억하고 남주는 주변에서 험담을 하는 것이 너무 무서워서 때렸다. 휴학중...
    그 때문에 남자 주씨는 데이트를 꺼렸다.

    그리고 또 다른 남자배우(남자연인상) 이름도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남자연인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나는 그가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었고 꽤 부피가 컸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끝입니다. 남자친구의 애인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형이 한 명 있었다는 것만 기억하는데...

    이런 곳에서 지식을 익명으로 여기에 물어보세요. 부끄럽네요 제목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모르면 알려주세요... 제발...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