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지지 않는 남편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00:37

    아침에 우리는 쓰레기 수거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남편은 쓰레기 분리수거 안해서 다 모아서 일반쓰레기봉투에 넣었어요.

    지구온난화가 걱정되지 않으세요?
    물론 별도로 수집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지구온난화 같은 이상한 말 하지마
    잘 사는 사람들은 따로 모으지 않아도 잘 지내고 있다며 설렌다고 한다.

    내가 미친놈이라 쓰레기 분리수거 하라고 하는게 잘못된건가요?
    나는 말했다

    날 미쳤다고 하지은 무슨 뜻인가요?

    그렇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싸우고 있다.

    지구상의 사람들이 지구 온난화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까?

    평소에 잘못을 하고 항상 화를 내서 이제
    내가 이상한건지 누가 이상한건지 모르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